PC 노트북 깨끗하게 정리 다음클리너 다운로드 설치하기

컴IT/추천유틸리티
728x90
반응형

PC 노트북 깨끗하게 정리 다음클리너 다운로드 설치하기

 

PC 또는 노트북을 사용하다 보면, 인터넷이나 윈도우의 임시파일이 쌓이거나, 열어본 목록, 자동완성 기록등 충성스런 컴이 혹시 모를 비상시를 대비해서, 검색속도를 높여 준다고 주인을 위해서 차곡차곡 보관해 놓은 파일들이 오히려 속도를 떨어 트리고, 쾌적한 환경을 해치는데요.

네이버 클리너가 서비스 종료가 되는 바람에 조금 아쉬웠는데, 다음 클리너가 있네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이 시간에는 PC 노트북 깨끗하게 정리 다음클리너 다운로드 설치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음클리너 다운로드 바로가기

 

▼ 다음클리너 설치페이지로 이동해서 64비트 윈도우용을 다운로드합니다.

 

 

▼ 설치 절차에 따라서 Daum 클리너를 아래의 단계로 차례대로 진행합니다.

 

 

▼ Daum 클리너 설치 완료 화면에서 Daum 클리너 실행이 체크되어 있는 상태로, 마침을 클릭하여 설치를 마무리하고 Daum 클리너를 실행합니다.

 

 

▼ Daum 클리너의 초기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주로 PC최적화, PC관리를 많이 사용합니다.

 

 

▼ 최적화를 위해서 1. 최적화하기를 클릭하고, 2. 확인을 클릭하여 PC최적화를 진행합니다.

 

 

▼ PC 최적화 메뉴 화면에서 3. 시스템 정리를 클릭하고, 정리하기 원하는 항목을 체크한 다음, 4. 최적화하기를 클릭합니다.

 

 

▼ PC 최적화가 윈도우와 인터넷 임시파일을 중심으로 일어납니다. 최적화가 완료되면, 5. 확인을 클릭합니다.

 

 

▼ PC최적화 > 6. 메모리/HDD를 선택하여 메모리를 최적화하기 위해서 메모리(RAM), SSD, HDD의 최적화 조각모음을 합니다. 여기서는 7. 로컬디스크 (C:)의 조각모음을 진행합니다. 

 

 

드라이브 최적화 화면에서 8.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이 시간에는 PC 노트북 대청소 다음클리너 다운로드 설치와 사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컴테마지기

지식정보 시대에 맞는 지식과 트랜드 새로운 도전을 위한 충전의 힐링 함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