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홈 버튼 표시하기 홈페이지 변경하기

컴IT/구글크롬
728x90
반응형

구글 크롬 홈버튼 표시하기 홈페이지 변경하기

 

구글 크롬 어느새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이름이 된 것 같습니다. 인터넷 이용시 속도, 편리함으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구글 크롬을 이용할 때 홈 버튼은 언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홈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한 아이콘 인데요?  이유를 알 수 없지만, 갑자기 보이지 않게 되면 아주 불편합니다. 아래 화면에서 보면 왼쪽 상단에 빨간박스 표시위치에 홈버튼이 보여야 하는데 안보입니다.

간단하지만, 알아보겠습니다.

 

 

▼ 크롬 화면 우측 상단에 점세개 메뉴아이콘을 클릭하면 보이는 메뉴 중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 설정화면 모양 항목에서 홈버튼 표시가 중지로 되어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 홈버튼을 표시하기 위해서 홈 버튼 표시의 오른쪽 버튼을 우측으로 밀어서 켜기를 합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 홈버튼이 나타난 것을 확인합니다.

홈페이지를 변경하고자 할 때는 아래 화면의 새탭페이지 아래쪽 빨간색 네모박스의 주소를 원하는 홈 주소로 등록해 주면 홈 버튼을 눌렀을 때, 바로 이 주소가 홈페이지로 화면에 표시되겠죠. 여기서는 네이버를 홈페이지로 지정하였습니다. 오늘은 간단하지만, 구글 크롬 홈버튼 표시하기 홈페이지 변경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컴테마지기

지식정보 시대에 맞는 지식과 트랜드 새로운 도전을 위한 충전의 힐링 함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