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렌트 uTorrent 완전 삭제 하기

컴IT/추천유틸리티
728x90
반응형

 

 

포유컴퓨터 모니터 풀세트 게이밍 조립 컴퓨터 PC 본체 최신 고사양 윈도우 롤 배그

COUPANG

www.coupang.com

 

용량이 큰 프로그램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P2P(Peer to Peer)프로그램인 유토렌트(utorrent)를 사용할 때가 있습니다. 이 유토렌트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그대로 놓아두면,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 트래픽을 일으키거나, 바이러스 침투의 통로가 되기도 하기 때문에 삭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유토렌트(utorrent) 경로를 찾아서 삭제
2. 레보 언이스톨러(Reco Uninstaller)프로그램으로 삭제하기 

 

1. 유토렌트(utorrent) 경로를 찾아서 삭제

 

▼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서, 내 PC에서 유토렌트 경로인 [1. 유토렌트 경로]를 찾아 들어간 다음,  [2. 유토렌트 관련 파일리스트]를 확인합니다.

만일, 유토렌트(uTorrent)가 시작프로그램에 떠있으면, 먼저 종료시킨 다음에 삭제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유토렌트(uTorrent)를 종료시키는 방법은 [Ctrl+Shift+Esc]키를 동시에 눌러서 [작업관리자>프로세스 탭] 에서 유토렌트(uTorrent)를 찾아, 마우스 우클릭 메뉴에서 [작업끝내기]로 유토렌트를 종료시킵니다.

 

 

▼ 유토렌트관련 파일을 모두 삭제하기 위해서 [3. 유토렌트 관련 파일]을 선택한 다음, [4. 삭제]를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2. 레보 언이스톨러(Reco Uninstaller)프로그램으로 삭제하기 

[참고]
레보 언이스톨러(Reco Uninstaller)로 삭제하는 방법

 

▼ 레보 언이스톨러(Reco Uninstaller)에서 [1. 유토렌트(utorrent)] 마우스 우클릭 [2. Install Location]을 선택하면, 현재 유토렌트(uTorrent)파일이 있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토렌트(uTorrent)를 완전히 삭제하기 위해 [3. uTorrent]를 선택한 다음, [4. Uninstall]을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삭제하기 자세한 내용은 레보 언이스톨러(Reco Uninstaller)로 삭제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시간에는 유토렌트 uTorrent 완전 삭제 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컴테마지기

지식정보 시대에 맞는 지식과 트랜드 새로운 도전을 위한 충전의 힐링 함께해요!

,